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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공고]제2017-044 : 한국상하수도협회 연간 인쇄물 단가계약 입찰공고
작성자 운영지원팀
조회수 446
첨부파일

※ 입 찰 공 고


1. 용역개요

 ○ 공 고 명 : 한국상하수도협회 연간 인쇄물 단가계약

 ○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 (협상에 의한 계약)

 ○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

 ○ 과업내용 : 협회에서 수시로 발주하는 인쇄물 제작 수행

 ○ 접수마감일 : 2017. 10. 23(월), 17:00까지 (방문접수, 시간엄수)


2. 입찰서류(제안서 포함) 제출

 ○ 제출기간 : 2017. 10. 11(수) ~ 2017. 10. 23(월), 17:00까지

 ○ 제출장소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로 244(대림동 651-5번지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한국상하수도협회 기획운영처 운영지원팀

 ○ 제출방법 : 방문접수 (우편, 이메일 불가)


3. 입찰 참가자격

 ○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로서, 주사업장(본점)이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

  ※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허가, 인가, 면허, 등록, 신고 등 관련 서류상의 사업장 소재지(본점)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

 ○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

 ○ 「중소기업기본법」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·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
  ※ "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"는 입찰신청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,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해야 함

 ○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발급을 필한 업체

  ※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인쇄물 분야에 해당하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한하며, 입찰신청서 제출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

 ○ 「인쇄문화산업진흥법」제12조 규정에 의거 인쇄사 신고 후 인쇄 관련업을 등록하고 2년 이상 경과한 업체

 ○ 우리 협회가 제시한 인쇄계약 조건을 수용한 업체


4. 제출서류 : 제안요청서 8p 참고


5. 입찰보증금

 ○ 입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되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7조제3항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 가능

 ○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면제받고자 하는 자는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

 ○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시 한국상하수도협회에 제출하며,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협회에 현금으로 징수함


6. 입찰참가의 무효

 ○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제44조, 제76조에 해당하는 자

 ○ 등록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신청하는 경우

 ○ 허위서류를 제출하는 경우


7. 낙찰자 결정방법

 ○ 우리 협회에서 제시한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신청한 업체 중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(60%), 인쇄물 평가(40%) 실시

 ○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득점자중 고득점 순으로 3개 업체 선정

 ○ 낙찰자 선정 및 개별 통보 후, 낙찰자는 개별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우리 협회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


8.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,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


9. 유의사항

 ○ 본 제안은 공동수급(공동이행방식)을 허용하지 않으며,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○ 등록신청 마감은 공고된 시각까지로 하며, 등록신청 마감 시간까지 참가하지 않는 자는 등록신청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

 ○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협회의 등록조건, 유의사항, 제안요청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

 ○ 제출한 서류가 사본일 경우 '원본대조필' 날인 후 제출

 ○ 제출서류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아니되며,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

 ○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부정당업체로 처리되어 향후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되며, 계약 후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

 ○ 입찰에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며, 우리 협회에서는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음

 ○ 세부평가 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, 평가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


※ 자세한 내용은 본 공고의 "(붙임1) 입찰공고문" 및 "(붙임2) 제안요청서" 참고

※ 문의처 : 운영지원팀 이효리 사원 (02-3156-7723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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